다낭 설레임 가라오케 밤문화 후기 입니다 : 네이버 블로그

다낭 설레임 가라오케 밤문화 후기 입니다 : 네이버 블로그

다낭 설레임 가라오케 밤문화 후기 입니다 : 네이버 블로그

Blog Article


송파구 잠실역 최고급 퀄리티 건물 지하에 위치하고 있는 룸 70개 규모의 퍼블릭 가라오케입니다. 365일 연중무휴, 1부와 2부로 나누어진 24시간 영업 중입니다. 뮤지컬 및 공연 무대 설계 전문가가 초빙되어 제작한 500평 규모의 젠더쇼 및 다양한 쇼를 관람하실 수 있는 무대가 업소 내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 ​찾으시는 서비스가 어떤 것이든, 아가씨, 젠더(쇼팀), 선수, DJ 및 캐주얼하게 남녀 동반으로 술자리를 가지기에도 완벽한 네임드 가라오케입니다.


나의 바보 같은 선택기준이 아쉬웠지만, 그녀의 한국 노래 솜씨가 맘에 들어서, 잘 선택했다는 생각이 들었다. 말도 통하지 않았지만, 언어불통은 노는데 있어서 전혀 문제가 없었다. 아무튼 그렇게 맘껏 놀다가, 시간이 너무 늦어 새벽 한시에 헤어지기로 하고, 오랜 시간동안 같이 놀아준 아가씨들이 고마워, 택시비를 주고, 우리 일행은 함께 나왔다. 비즈니스차 들렀지만, 그 시간만큼은 너무 행복했고, 돈이 전혀 아깝지가 않았다.


소형룸부터 대형룸까지 모두 완비되어 있고 시설도 낙후된것 없이 깔끔한데 최근에 또 리모델링을 통하여 보다 쾌적한 환경에서 유흥을 즐길 수 있습니다. 현재 다낭에서 가장 잘나가는 KTV가 이곳 원오페라 가라오케이며 이곳에 상주하고 있는 꽁까이들은 다른 업소들에 비해 월등히 많이 있기 때문에 오픈타임에 맞춰 항상 이용객들이 줄지어 기다리고 있는곳 입니다. 평일기준 도우미들은 100명 주말은 150명 이상 출근하고 있습니다.


또한, 2차 롱타임에서 까지도 이 꽁까이들과 함께 할 경우 비용은 대략 200달러 정도로 생각하면 됩니다. 이 같은 가격 부분에는 아침이 밝아오는 6시 무렵까지 초이스 한 꽁까이가 곁에 함께하는 것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요즘 해외여행에서 남성분들이 밤문화 및 유흥 관련 업소들이나 서비스를 즐길 때에 가라오케 KTV는 거의 필수 코스로 여겨집니다. 저 개인적으로도 가라오케를 밤문화 체험의 일환으로 매우 추천하긴 하지만, 너무 자주 가게 되는 것은 비용 면에서 사치일 수 있겠고 자칫 흥미를 떨어뜨릴 수도 있겠습니다. 그렇기에 다낭으로 해외여행을 와서 최소 한 번 정도의 체험을 해보는 건 전혀 나쁘지 않다고 봅니다. 만약에 준코를 비롯한 다낭 가라오케 업소에 대해서 궁금하거나 더 자세히 알고 싶으신 분들이 있다면, 언제든 부담 없이 저희 쪽으로 문의를 해주시면 좋겠습니다.


모나리자 가라오케에서 술을 진탕 먹고 숙소로 돌아가는게 여간 귀찮은 일이 아닙니다. 하지만 이 샌딩서비스를 이용하면 아주 편안하게 숙소로 돌아갈 수 있으며 돌아가는 차안에서 푸잉과의 물빨은 덤입니다. ​누구나 술을 드시고 발산가라오케나 발산퍼블릭으로 이동하기 힘든 환경이라면 픽업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손님은 예약 전에 가게 위치를 물어보는 것이 택시를 이용하거나 대리를 이용하여 오기 마련입니다. 이 부분이 저희 입장에선 걱정이 되고 불편한 사항에 있다고 보고 현재 시스템을 도입했습니다.


여기에서는 베트남 호치민의 각 군을 중심으로 추천하는 한인 가라오케와 로컬 KTV들에 대해서 소개합니다. 항상 사람이 붐비는 만큼 호치민의 인기 KTV 업소들은 꾸준한 수질 관리와 마인드 케어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는 점은 다른 도시들과 다를바 없습니다. 다만 한 가지 다른 부분이 있다면 베트남 남부 지역 특성상 전체적인 외모가 동남아 특유의 이국적인 느낌이 다소 강하다는 점일 것입니다. 물론 개인의 취향에 따라 호불호가 갈릴 수는 있지만 대체로 베트남 북부쪽 친구들에 비해서 일반적 기준에서 조금 부족해 보이는 것이 사실입니다. 대신 대부분이 매우 적극적이고 활발하며 밝은 성격을 가지고 있어 단순히 놀고 즐기는 부분에 있어서는 별다른 문제가 없거나, 오히려 더 나을 때도 있습니다.


저희가 가는 다낭 가라오케는 유흥을 위한 곳이지만 로컬 가라오케는 유흥 겸 가족 놀이동산입니다. 로컬 가라오케 가면 초딩들부터 아줌마들까지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습니다. 즉 베트남 친구들 10~20명 와서 맥주 세 캔에 콜라 하나 먹고 가는 곳이 로컬 가라오케. 서비스 제공하고 매니저 연결 하는 게 한인 가라오케인데 당연히 현지인 입장에서도 한국 사람 손님으로 받는 게 수익적으로 훨씬 크니 이런 협업을 진행한 것이죠. 로컬 가라오케를 변경한 거라 서비스가 답답할 뻔했는데 여기 상무가 정리 잘해둔 덕에 편안하게 한인 가라오케 서비스 그대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 LED에 황금빛에 반짝반짝 아주 볼만한데 이곳 인테리어도 역시나 로컬 그대로 인지라 한국에서 보기 힘든 그런 분위기를 만드는 곳입니다.


한두 박스 이상 먹으면 차이가 나니까 적당히 마시길 권하는 바이다. 생일파티, 모임, 회식, 피로연 등 그 어떤 술자리에서든 예약문의 주신다면 훌륭한 서비스로 보답하겠습니다. 베트남 여자들과 대환장 파티가 벌어지는 모습을 상상해보신 적 있으신가요? 풀빌라에서 이뤄지는 에코걸 파티는 무엇을 상상하든 그 이상을 하게 됩니다.


그렇지만, 호기심과 두근거림이 함께 내 가슴을 울렸다. 아무리 비즈니스차원에서 방문을 하는 것이지만, 낯선 이국적인 여인에 대한 기대감으로 부풀어 오른 것은 사실이다. 문을 열고 들어가는 순간, 종업원들이 한국어로 “안녕하세요”라는 인사말로 우리를 반갑게 맞아 주었다. 너무나 당연한 인사말이지만, 낯선 이국땅에서 듣는 한국 인사말은 너무나도 반가웠다. 룸 안에는 테이블과 쇼파 그리고 노래기기들이 우리를 반갑게 맞아주었다. 함께 온 일행과 자리에 앉아 있는데, 밖에서 하이힐 소리가 “따그닥!

강남가라오케 강남 퍼펙트 강남 가라오케 강남가라오케 강남가라오케

Report this page